MY MENU

컬러복합기

dbcbdbcbc

새로운 시대 새로운 Apeos A C2060/2560/3060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3.04.27
첨부파일0
추천수
1
조회수
92


개요




  • 복사/프린트: 컬러/흑백 C3060 30 ppm*1, C2560 25 ppm*1, C2060 20 ppm*1 



  • 스캔: 컬러/흑백 양면 스캔 80 ppm*2 *3, 단면 스캔 55 ppm*3 
  • 팩스*4: Super G3 팩스 
  • 프린트 해상도: 1,200×2,400 dpi*5 
  • 무선랜 지원 
  • 모바일 지원 
  • 클라우드 연동 
  • *1: A4 LEF. 
  • *2: Apeos C3060 / C2560 1 통과 양면 스캔 모델. 
  • *3: A4 LEF, 200 dpi, 폴더로 스캔. 
  • *4: 옵션. 
  • *5: 프린트 기능. 

특징

작은 설치 공간 및 간단한 설치

  • 폭 590×깊이 659 mm의 컴팩트한 디자인 
  • 요구 사항 증가에 따른 1, 2 또는 4 트레이의 올바른 구성 선택 

최적의 높이와 조정 가능한 UI를 갖춘 2 트레이 구성으로 모든 사용자(특별한 요구가 필요한 사용자 포함)가 쉽게 조작할 수 있습니다. 최적의 높이와 조정 가능한 UI를 갖춘 2 트레이 구성으로 모든 사용자(특별한 요구가 필요한 사용자 포함)가 쉽게 조작할 수 있습니다.

오피스 공유 기기. 오피스 공유 기기.
최대 2,096매*로 용지 용량 증가.

  • 80 gsm 용지, 표준+3단 트레이 모듈(옵션). 

뛰어난 컬러 정확도 및 프린트 품질

  • LED 프린트 헤드로 1,200×2,400 dpi의 고해상도 프린트 구현 
  • 이미지 향상 처리로 매끄러운 라인 및 텍스트 재현 
  • 디지털 보정 기술 IReCT*, 컬러의 편차 감소 
  • 이미지 정합 제어 기술 

뛰어난 컬러 정확도 및 프린트 품질

효율성 향상을 위해 신속한 시작 및 출력

  • 고속 부팅 모드는 6초 내에 작동 패널을 준비합니다*1 
  • 단 1초만에 저전력 모드로 전환되는 조작부*2 
  • 28초 미만의 빠른 예열 시간 
  • 첫 장 복사 출력 시간 4.9초*3 
  • *1: 본체 상태 및 옵션 구성에 따라 6초 내에 작동하지 않거나 6초 이상 걸릴 수 있습니다. 
  • *2: 수면 모드 시간은 저전력 모드보다 길게 설정해야 합니다. 
  • *3: 수평/흑백 기본 모드에 있는 경우 Apeos C3060에 대해 A4 LEF. 

신속한 대량 원고 스캔*1

  • 최대 80 ppm의 고속 스캔*2 
  • 최대 130매 보급 가능 
  • 원고에 손상이 없는 1 통과 자동 양면 원고 이송 장치 
  • 원고 크기를 수동으로 입력하지 않고 바로 스캔 
  • 사용자 지정 크기 원고를 표준 크기로 자동 변환 
  • *1:Apeos C3060/C2560 1 통과 양면 스캔 모델 
  • *2: 1 통과 양면 스캔 표준 문서(A4 LEF), 200 dpi, 폴더로 스캔 

자동 양면 원고 이송 장치

표준 크기처럼 소형 크기의 원고를 자동으로 스캔표준 크기처럼 소형 크기의 원고를 자동으로 스캔

효율적인 작업을 위한 USB*로 직접 스캔 또는 USB* 프린트

  • USB 플래시 드라이브에 저장된 문서를 직접 프린트하거나 스캔한 데이터를 PC를 사용하지 않고 USB 플래시 드라이브에 직접 저장할 수 있습니다. 
  • 옵션. 

USB 포트

다양한 구성

다양한 구성

1. 표준 구성모델-1T
2. 1단 트레이 모듈* 포함
3. 1단 트레이 모듈 포함 캐비닛* 포함
4. 3단 트레이 모듈* 포함
5. 측면 트레이* 포함
각각의 복사, 인쇄, 팩스 작업의 분산 출력 지원
  • 옵션 

필요에 따라 다양한 후가공 옵션 사용 가능

필요에 따라 다양한 후가공 옵션 사용 가능

1. 피니셔 A2
- 스테이플
2. 중철 피니셔 B4/B5
- 스테이플
- 무심 고정*1
- 펀치*2
- 중철*3
- 반 접기*3
  • 무심 고정*1 1곳 및 2곳 지원 

무심 고정 10매좌: 사진은 1곳 스테이플 표시 / 우: 사진은 2곳 스테이플 표시

  • *1: 피니셔 B5에서는 무심 고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2: 옵션. 
  • *3: 중철 제본기가 필요합니다. 피니셔 B4/B5에서 중철 또는 반 접기를 지정하면 용지가 접히지 않고 누름선이 삽입됩니다. 
  • *4: 80 gsm 이하 용지. 

손쉬운 탐색과 간단한 레이아웃

검정색과 회색톤의 UI는 향상된 대비를 제공하여 쉽게 인식할 수 있습니다.

  • 아이콘은 손쉬운 인식을 위해 균일하게 배열되어 있습니다 
  • 각 기능별 일관된 작동 단계로 손쉬운 작업 불러오기 
  • 공통적으로 사용되는 기능에 쉽게 액세스하기 위한 홈 화면 개인 맞춤 
  • 자주 반복되는 작업 등록을 위한 핀 설정 
  • 완료 또는 오류 작업에 대해 선명하게 표시되는 알림 표시등 
  • 경보 및 주의를 위한 차분한 사운드 알림 

손쉬운 탐색과 간단한 레이아웃

스마트폰을 "휴대용 조작 패널"로 사용

모바일 기기와 연결하여 복사, 팩스, 스캔*1 작업을 할 수 있는 Print Utility*2 응용 프로그램.

  • 모바일 기기를 작업 제어를 위한 대체 UI로 사용 가능 
  • 자주 사용하는 설정을 "즐겨찾기"로 저장 
  • 스마트폰에 저장된 주소로 팩스 또는 메일 직접 전송 
  • 위생상의 이유로 프린터 터치 포인트 최소화 
  • 사용자 패널의 QR 코드를 스캔하여 직접 Wi-Fi 연결을 신속하게 설정 
  • 중요: 무선 환경 또는 Wi-Fi Direct 연결을 통해 기기에 연결합니다. 
  • *1: 모바일로 스캔, 메일 전송, 폴더로 스캔. 
  • *2: Google PlayTM 또는 App Store에서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을 "휴대용 조작 패널"로 사용 

사무실 레이아웃의 유연성

무선랜 환경*1을 지원합니다.

  • Wi-Fi 지원을 통해 사무실 내에서의 무료 어드레싱을 지원합니다. 
  • 최대 5대의 Wi-Fi Direct 복합기를 동시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 Direct 모바일 프린트*2를 지원합니다 
  • Print Utility, AirPrint, Mopria® Print Service가 지원됩니다. 
  • *1: 옵션. 
  • *2: Wi-Fi Direct 연결 시. 

사무실 내 다른 복합기에서 프린트

Server-less On-Demand Print*를 통해 연결된 복합기에서 어디서든 프린트할 수 있습니다.

  • 현재 복합기를 사용 중인 경우 다른 사용 가능한 복합기에서 프린트함으로써 생산성이 향상됩니다 
  • 최대 100대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 특정 작업 설정을 기기 수준에서 변경하여 시간 절약
    (단면을 양면으로, 스테이플 추가, 전체 흑백) 
  • 옵션. 

Server-less Authentication을 통한 간편한 기기 관리

Server-less Authentication*을 통해 동일한 그룹의 복합기 간에 사용자 정보를 동기화할 수 있으며 관리자는 작업 부하를 줄일 수 있습니다.

  • 카드를 탭하는 것으로 사용자 ID를 복합기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 ID 정보는 동일한 네트워크에 있는 다른 복합기와 자동으로 공유됩니다. 
  • 오피스에 있는 모든 기기에 인증할 수 있습니다. 
  • 옵션. 

스캔 작업에 소요되는 시간과 수고를 줄여주는 다양한 기능

메일, URL, PC 전송(SMB/FTP/SFTP)을 비롯한 다양한 방법을 통해 스캔한 데이터를 전송할 수 있습니다.

  • 동시에 여러 기능을 사용하여 데이터 전송 가능 
  • 스캔한 페이지의 수직 방향 자동 조정, 비뚤어진 페이지 보정, 빈 페이지 제거 등의 기능을 사용하여 디지털 프로세스 개선 
  • 스캔한 데이터를 TIFF와 JPEG 외에도 검색 가능한 (OCR) PDF*, DocuWorks, 편집 가능한 Excel/Word*와 같은 다양한 형식으로 변환 가능 
  • 자동 스캔을 사용하면 간단히 버튼만 눌러 스캔한 데이터를 메일 주소로 손쉽게 전송 가능 
  • 옵션. 

종이문서 전자화를 통한 자동 문서 관리

Scan Delivery*를 통해 각 워크플로우 또는 문서 종류마다 간단히 사전 설정 버튼을 눌러 스캔한 이미지를 자동으로 처리하고 저장할 수 있습니다.

  • 파일 형식, 파일 이름, OCR* 등의 자동 설정 
  • 스캔하고 처리한 문서를 적절한 대상 공간에 자동으로 보관합니다 
  • 문서 내의 특정 단어 또는 글자를 폴더 또는 파일 이름으로 지정합니다 
  •  및 기타 자주 잘못 인식되는 글자를 제대로 읽을 수 있습니다 
  • 옵션. 

종이문서 전자화를 통한 자동 문서 관리

QR 코드 및 바코드 적용

스캔을 위해 원고의 헤드시트 또는 본문에 QR 코드 또는 바코드를 제공하는 경우 Scan Delivery가 정보를 인식하여 그에 따라 처리합니다.

원격 작업 시 어떠한 팩스도 놓치지 않습니다

페이퍼리스 팩스 기능은 수신된 팩스를 폴더에 자동으로 저장하며 PC로 보내거나 이메일로 전송할 수 있습니다.

  • 수신된 팩스를 이메일을 통해 모바일 장치로 전달할 수 있습니다 
  • 수신된 팩스를 Working Folder로 전송할 수 있습니다*1 
  • 팩스 번호, 수신된 날짜 및 담당자별로 정렬할 수 있습니다*2 
  • 수신되는 팩스 처리를 시간, 요일 및 기간별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2 
  • 예를 들어, 한 번의 작업으로 용지 기반 출력에서 전자문서 저장으로 전환 가능*2 
  • *1: FUJIFILM Business Innovation에서 제공하는 클라우드 서비스. 별도의 계약이 필요합니다. 
  • *2: 옵션. 

언제 어디서나 정보 공유

Working Folder* 및 인터넷 액세스를 통해 언제 어디서나 문서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

  • 복합기, DocuWorks 및 모바일 장치와 원활하게 연결할 수 있습니다 
  • Working Folder의 문서를 조작 패널에서 프린트할 수 있습니다 
  • 스캔한 문서에 파일 이름이 지정된 후 Working Folder에 저장됩니다. 관련 사용자에게 이메일 알림이 전송됩니다 

Working Folder

  • FUJIFILM Business Innovation에서 제공하는 클라우드 서비스. 별도의 계약이 필요합니다. 

Microsoft의 유니버설 인쇄 지원

Microsoft의 유니버설 인쇄에 복합기를 사전 등록하면 Azure AD로 인증된 사용자*는 클라우드를 통해 어디서나 프린트할 수 있습니다.

  • Microsoft Windows Enterprise 또는 Microsoft 365 구독 중인 조직. 

원격으로 작업하는 경우에도 쉽고 안전한 출력

Cloud On-Demand Print*를 통해 PC 또는 모바일 장치의 문서를 클라우드 서버에 등록하고 지정된 복합기에서 프린트할 수 있습니다.

  • 사용자 ID 및 암호를 사용하여 안전하게 작동할 수 있습니다 
  • 데이터 손실 또는 도난의 위험이 최소화됩니다 
  • 전용 드라이버가 필요 없습니다 
  • FUJIFILM Business Innovation에서 제공하는 클라우드 서비스. 별도의 계약이 필요합니다. 

중앙 집중형 클라우드 통합

Cloud Service Hub*를 통해 여러 클라우드 스토리지 서비스에 Single Sign-On할 수 있습니다.

  • 복합기에서 직접 스캔한 문서에 대해 특정 저장 위치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 여러 클라우드 서비스의 문서에 대한 검색이 지원됩니다 
  • OCR을 통해 스캔한 문서의 전체 텍스트 검색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Cloud Service Hub

  • FUJIFILM Business Innovation에서 제공하는 클라우드 서비스. 별도의 계약이 필요합니다. 

FUJIFILM 그룹은 소비 전력과 CO2 배출량이 적은 환경 친화적인 제품을 사용하여 지속 가능한 사회 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에너지 절약
  • LED 프린트 헤드는 고해상도 프린트와 함께 에너지 절약 및 소음 감소 
  • EA-Eco 토너로 저온 정착 및 고품질 프린트 
  • 스마트 에너지 절약은 전원을 사용자가 요청한 기능에만 분배 
탄소 배출량 절감
  • 일부 부품의 경우 환경 친화적인 목제 바이오매스 플라스틱을 채택하여 CO2 배출 감소 
  • 사용한 기기 및 소모품을 회수하여 재활용하는 재활용 시스템 구축 
낭비 감소
  • 무심 고정으로 폐기물 및 오염 감소 
  • 페이퍼리스 팩스, 한 면당 페이지, 스캔 워크플로, 인증 프로세스 등의 기능을 활용하여 불필요한 용지 소모를 줄이고 불필요한 프린트를 제한 

어린이집/유치원/학원/학교어린이집/유치원/학원/학교

접객 (식품 및 서비스) 산업접객 (식품 및 서비스) 산업

병원병원

통합 사회
  • 오피스의 다원화로 UI 패널에서 여러 언어*를 신속하게 전환 
  • 한국어, 영어, 중국어(간체/번체), 일본어, 태국어, 베트남어, 인도네시아어 

정보는 반드시 보호해야 하는 중요한 자산입니다

무단 사용자로부터 보호

사용자 인증을 설정하는 여러 옵션을 통해 관리자는 특정 환경에 따라 적절한 조합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 기기 인증 
  • 원격 서버에 의한 인증* 
  • IC 카드 인증* 
  • 사용자별 기능 액세스 
  • 개인 프린트 
  • 옵션. 

특정 사용자에 대해 원치 않는 액세스의 추가 계층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예: 게스트)

  • 2차 Ethernet 키트* 
  • 옵션. 

데이터 보호

기기/시스템 설정 변조, 악성 해킹으로부터 보호합니다.

  • 저장된 데이터 암호화 
  • 암호화 키 관리를 위해 TPM* 2.0 칩을 사용합니다 
  • 설정 및 문서 정보를 한 번에 모두 삭제합니다 
  • Trusted Platform Module 

기기 및 서버 등의 사이에서 정보를 전송하기 위해 강력한 암호화를 통해 정보를 보호합니다.

  • SSL/TLS 또는 IPsec에 의한 통신 경로 암호화 
  • SMBv3 및 SFTP를 통해 전송 시 암호화 
  • 스캔 파일 암호화/서명 
  • S/MIME에 의한 이메일 암호화 및 서명 
  • TLS 버전 제한 
  • 타원 곡선 암호 
  • WPA3 

무단 액세스로부터 보호

최종 사용자, IT 관리자, 서비스 엔지니어와 같은 다양한 대상의 변경 제한을 명확하게 표시하여 여러 레벨에서 기기 설정을 보호합니다.

  • 서비스 엔지니어 작업 제한 
  • 무단 액세스 차단을 위한 계정 잠금 
  • 기본 암호 변경을 위한 정보 
  • Global IP 주소 사용 시 경고 표시 

비인가 프로그램이 사전 통보 없이 설치되는 것을 방지합니다. 강력한 IT 감사는 손쉬운 추적 처리가 가능한 기기 데이터 로그를 지원합니다.

  • 소프트웨어 서명 검증 
  • 원격 업데이트 제한 
  • IP 주소 필터링 
  • 시작 시 변조 감지 및 변조 감지 시 자동 복원 
  • 작동 중에 부당 조작 차단 
  • 감사 로그 
  • 감사 로그 시스템 전송 

작동 오류 차단

관리자 및 사용자 부주의로 인한 정보 유출을 방지합니다.

  • 사전 설정된 대상지로 전달할 문서를 스캔합니다 
  • 팩스 수신자 재입력 
  • 주석 
  • 숨겨진 텍스트 프린트* 
  • 옵션. 

문제 해결을 위해 간단한 해결책 제공

소모품 교환에서 예기치 않은 복합기 고장에 이르기까지 서비스 담당자 또는 영업 담당자를 기다리지 않고 대부분의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1. 복합기의 "도움말" 기능을 사용하여 문제를 해결합니다
  • 자체 도움말 정보를 조작 패널에서 제공합니다 
  • 자체 도움말 정보는 조작 패널에 표시된 QR 코드를 스캔하여 모바일 장치를 통해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문제 해결을 위해 간단한 해결책 제공

2. 서비스 직원의 도움을 통한 "리모트 서비스"
  • 고객 지원 센터에 직접 연결됩니다 
  • 서비스 직원이 원격으로 복합기에 액세스하여 공유된 조작 패널의 단계를 진행하면서 문제를 해결합니다 

복합기를 매일 주의 깊게 관찰

복합기 상태를 모니터링하여 작동 중단 시간을 최소화합니다.

  • 사용 매수 확인 
  • 카트리지 잔량이 부족하면 자동으로 소모품 공급 
  • 문제 조기 해결을 위한 기기 오류 감지 
  • 중요: EP 서비스 사용을 신청해야 합니다. (무료) 

복합기 설정 백업

Device Setup Editor는 장치 설정을 편집하고 비즈니스 연속성에 필수적인 정보 백업을 생성하는 데 도움이 되는 무료 도구입니다.

  • 장치/프린터 설정에 대한 백업이 PC에서 가능합니다. 
  • 관리자가 설정을 확인하고 환경에 가장 적합하게 편집하여 장치 사용을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 새 장치 설정 시, 기존 장치에서 새 장치로 마이그레이션(또는 복제) 가능. 

제품 카탈로그

1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