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임대/유지보수 장점

유지보수 서비스란?
고도의 정밀기기인 복사기와 디지털 복합기 등을 장기적으로 점검하여 고장을 사전에 예방하고 기기의 수명을 연장시킴은 물론 사무실의 시간과 경비의 막대한 손실과 불편을 최대한 줄이는데 목적이 있는 서비스 상품입니다.
유지보수의 장점
  • 정기점검
  • 철저한 기계이력 관리
  • 고장발생시 신속한 서비스
  • 부품 무상제공
  • 직접 장비를 관리하는 것 보다 저렴한 비용
  • 기술 상담 및 교육
  • 업무효율 향상
유지보수 계약 및 절차
기술사원 및 판매점에서 유지보수 계약제도에 대하여 자세하게 안내해 드립니다. 유지보수 계약방식을 선택 결정하시면 다음은 유지보수 계약서에 간단히 날인하여 주시면 됩니다.
  • 사용중에 유지보수 계약 체결하실 수 있습니다.
  • 제조연식, 분당속도, 옵션, 기계상태에 따라 금액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
  • 자세한 문의는 이메일이나 전화 문의하여 주십시오.
렌탈서비스란?
렌탈서비스는 고객님과의 렌탈계약을 통해 월 사용료의 납부만으로 필요하신 사무기기를 제공받아 사용하실 수 있으며, 소모품, 부품의 무상제공과 정기, 긴급점검을 통한 고장의 사전예방과 신속한 사후관리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님께서는 별도의 구매비용 및 유지비용의 부담없이 필요하신 사무기기 장비를 계약기간동안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렌탈계약의 6가지 좋은 점
  • 초기구매비용 절감 렌탈계약을 하실 경우 일시적인 자금의 부담 없이 고가의 장비를 경제적으로 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소모품, 부품의 무상제공 렌탈계약 시에는 토나, 드럼 등 고가의 소모품과 부품이 무상으로 제공되므로 별도의 비용이 줄어듭니다.
  • 정기점검 렌탈계약 시 기계의 정기적인 청소, 주유, 조정과 소모성부품의 교환이 사전에 이루어지기 때문에 고장을 미연에 방지하고 기계의 상태를 최상으로 유지할 수 있습니다.
  • 기계이력관리 고객의 기계에 대한 보수사항 및 정기점검사항을 기록관리 함으로써 효율적인 기계관리를 가능하게 합니다.
  • 고장발생시 신속처리 고장발생시 당사의 숙련된 서비스맨이 어느곳이든 빠른 시간 내에 방문, 최상의 Service를 무상으로 제공합니다.
  • 업무효율 향상 정기점검 및 예방활동으로 인해 기계 Down Time을 줄여 고객의 업무 Loss를 최소화 시킴으로써 업무효율을 높여가는데 기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