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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유지보수 서비스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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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도의 정밀기기인 복사기와 디지털 복합기 등을 장기적으로 점검하여 고장을 사전에 예방하고 기기의 수명을 연장시킴은 물론
사무실의 시간과 경비의 막대한 손실과 불편을 최대한 줄이는데 목적이 있는 서비스 상품입니다.
- 유지보수의 장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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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정기점검
- 철저한 기계이력 관리
- 고장발생시 신속한 서비스
- 부품 무상제공
- 직접 장비를 관리하는 것 보다 저렴한 비용
- 기술 상담 및 교육
- 업무효율 향상
- 유지보수 계약 및 절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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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술사원 및 판매점에서 유지보수 계약제도에 대하여 자세하게 안내해 드립니다. 유지보수 계약방식을 선택 결정하시면 다음은 유지보수 계약서에 간단히 날인하여 주시면 됩니다.
- 사용중에 유지보수 계약 체결하실 수 있습니다.
- 제조연식, 분당속도, 옵션, 기계상태에 따라 금액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
- 자세한 문의는 이메일이나 전화 문의하여 주십시오.
- 렌탈서비스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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렌탈서비스는 고객님과의 렌탈계약을 통해 월 사용료의 납부만으로 필요하신 사무기기를 제공받아 사용하실 수 있으며, 소모품, 부품의 무상제공과 정기, 긴급점검을 통한
고장의 사전예방과 신속한 사후관리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님께서는 별도의 구매비용 및 유지비용의 부담없이 필요하신 사무기기 장비를 계약기간동안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렌탈계약의 6가지 좋은 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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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초기구매비용 절감 렌탈계약을 하실 경우 일시적인 자금의 부담 없이 고가의 장비를 경제적으로 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소모품, 부품의 무상제공 렌탈계약 시에는 토나, 드럼 등 고가의 소모품과 부품이 무상으로 제공되므로 별도의 비용이 줄어듭니다.
- 정기점검 렌탈계약 시 기계의 정기적인 청소, 주유, 조정과 소모성부품의 교환이 사전에 이루어지기 때문에 고장을 미연에 방지하고 기계의 상태를 최상으로 유지할 수 있습니다.
- 기계이력관리 고객의 기계에 대한 보수사항 및 정기점검사항을 기록관리 함으로써 효율적인 기계관리를 가능하게 합니다.
- 고장발생시 신속처리 고장발생시 당사의 숙련된 서비스맨이 어느곳이든 빠른 시간 내에 방문, 최상의 Service를 무상으로 제공합니다.
- 업무효율 향상 정기점검 및 예방활동으로 인해 기계 Down Time을 줄여 고객의 업무 Loss를 최소화 시킴으로써 업무효율을 높여가는데 기여합니다.